가맹문의 가맹문의

히즈빈스 이야기
히즈빈스가 만들어가는 이야기를 전해드립니다.

히즈빈스 뉴스레터

시원한 파도 소리가 들리는 7월 🌊

2022-07-29

시원한 소식들이 가득가득😊
향기제작소에서 근무하는 앤(류한나 선생님)의 캘리그래피 작품
선한 영향력 확산
🏛 제4회 사회적경제 박람회 in 경주 🏛

제4회 대한민국 사회적경제 박람회가 지난 8~10일 사흘 동안 경북 경주시에서 열렸습니다.

대한민국 사회적경제 박람회는 3만여 명의 사회적경제인들과 시민들이 함께 참여한 사회적 경제계 연중 최대 행사로써 기획재정부, 고용노동부 등 중앙부처와 경상북도, 경주시 그리고 한국 사회적경제연대회의 등 민간 사회적경제가 공동 주최하는 행사입니다.

 

이번 박람회에 히즈빈스가 중요한 역할을 했는데요. 개막식에서는 히즈빈스가 사회적 기업 중 대표적인 성공사례로 선정되어 이민복 대표님이 직접 발표하였고, 정부 관계자, 사회적기업 기업인들의 뜨거운 호응과 반응이 있었습니다.

👇히즈빈스 사례발표 현장, 영상에서 보실 수 있습니다.👇

개막식 히즈빈스 사례 발표 영상
 히즈빈스 홍보부스 및 카페테리아 
이런 반응은 히즈빈스 카페테리아 부스에서도 이어졌습니다.
박람회장 메인 홍보부스, 카페테리아로 참여하게 된 히즈빈스에도 많은 분이 관심을 가지고 방문해주셨고,
히즈빈스 비즈니스 모델과 여러 사례들을 직접 소개해드리기도 했었습니다. 행사 기간동안 히즈빈스 제품 판매는 얼마정도 였을까요? 집계한 결과 총 매출 550만원, 1200잔의 음료를 방문객들의 손에 전달해 드렸습니다. 준비과정, 부스설치하고 운영하는 모든 과정들이 쉽지 않았지만, 함께 매일 말씀을 묵상하고 기도하며, 땀 흘려 서로의 빈자리를
채워주는 모습을 볼 수 있는 시간이었고, 히즈빈스 커피와 가치를 많은 분께 전할 수 있어 기쁘고 감사했던 시간이었습니다. 2022년 여름도 우리에게는 여전히 뜨거운 날이었습니다.

히즈빈스 사회적경제박람회 후기, 들어보러 가실까요? 😀

NEWS   소비자도 기업도 직원도 자랑스러워하는 히즈빈스

"요즘 장애인과 가족들 사이에서는 히즈빈스에 취업하는 것이 한국 대표 기업 삼성에 취직하는 것에 비유된다."

출처: 한국경제 신문

NEWS  세상과 경제 바꾸는 경북 사회적경제

"장애인들에게 자립심 심어준 카페 ‘히즈빈스’ 이날 개막식에서는 히즈빈스라는 커피와 카페 브랜드로 최근 급성장하고 있는 향기내는사람들(대표 임정택· 이민복)이 전국 사회적기업 대표 성공사례로 발표한다."

출처: 한국경제 신문

히즈빈스X와디즈 펀딩
💎 디카페인 콜드브루 와디즈 펀딩 성공💎
판교에 위치한 와디즈 본사에 가면 장애인 바리스타분들이 일하고 있는 히즈빈스 카페를 만날 수 있는데요,
이번에 처음으로 히즈빈스의 신제품을 와디즈 펀딩으로 출시했습니다.

카페인이 함유된 커피와 비교한 블라인드 테스트에서 가장 디카페인 같지 않은 커피로 당당히 1위를 차지하며 '디카페인 커피는 맛이 없다'는 편견을 깬 히즈빈스 디카페인 콜드브루!

많은 분들이 애정을 가지고 참여해주신 덕분에 1531%를 달성하며 펀딩에 성공했습니다!
와디즈 펀딩 배송까지 완료되고나면 다양한 온/오프라인 매장에서도 만나보실 수 있으니 한번씩 꼭 맛보세요.😀

SK 스토아 홈쇼핑에 히즈빈스 출두!

📡 게이샤&디카페인 콜드브루 방송📡

SK스토아 홈쇼핑 촬영 모습
와디즈 펀딩이 성공적으로 종료되고, 시기를 놓쳐 펀딩에 참여하지 못해 아쉬운 분들을 위해 신제품인 히즈빈스 디카페인 콜드브루를 SK스토아 홈쇼핑 방송을 통해 만나보실 수 있도록 준비했습니다. 이번 SK스토아 홈쇼핑 방송은 히즈빈스 디카페인 콜드브루 50팩 + 게이샤 블렌드 파우치 커피 50팩 + 히즈빈스 디카페인 콜드브루 무료체험 1팩으로 구성하여 59,900원(배송비 무료)에 판매합니다. 8월 4일 목요일 오후 1시 36분에 SK스토아 채널에서 시청하실 수 있습니다.

2020년, 2021년에 이어 올해에도 SK스토아 홈쇼핑을 통해 고객 분들을 만날 수 있어 기쁘고, 감사합니다.
앞으로 더 다양한 채널에서 히즈빈스를 만나실 수 있도록 노력하겠습니다.😀

 

🎉 SK E&S 지원 사업 선정🎉

SK E&S 사업선정결과 안내 이메일
"SK E&S 상생협력기금 사회적경제 생태계 지원 사업"에 향기내는사람들이 선정되었습니다. 🤗


이번 사업은 특히 일반 공고 모집이 아닌 지역 협력 기관의 추천을 받아 우수 사례로 검증된 기업만이 지원할 수 있는 사업이었습니다. 히즈빈스 칭찬을 너무 많이 들었다면서 이번 사업에 꼭 지원하시라는 한국사회가치평가원 담당자의 이야기를 들으면서, 선정을 통해 받게 되는 지원금도 지원금이지만 구성원들의 그 동안의 노력들이 인정받는 것 같아, 감사했습니다.

우리의 도전은 계속 된다!

🔥로제의 장애인 바리스타 대회 도전기🔥

 바리스타 대회에서 로제의 시합 모습
지난 6월 30일 ~ 7월 2일까지 부산 벡스코에서 (사)한국커피연합회가 주관하는 "2022 전국 장애인 바리스타대회"가 열렸습니다. 코로나로 인해 약 3년 만에 다시 열린 대회라 더 의미가 있었는데요. 이 대회에 히즈빈스 한동대점에서 근무하고 있는 7년 차 로제(이미경 선생님)가 참가하셨습니다 🙌

이 대회는 2015년부터 시작된 대회인데, 다양한 장애유형을 가진 바리스타들이 참가할 수 있고 단체전, 개인전 등으로 이루어져 진행하고 있는데요. 이번 대회의 경우, 코로나 여파로 취소하신 분들이 많아서 총 15명의 바리스타가 참여하였고, 16강부터 경기가 있었습니다.

너무 신기하게도 로제 선생님이 행운의 숫자를 뽑으셔서 부전승으로 바로 8강으로 직행하게 되셨답니다! 8강은 둘째 날부터 경기가 시작되어서 둘째 날 다시 부산을 방문하셨고, 멋지게 8강까지의 도전을 잘 마치고 돌아오셨습니다. 비록, 로제의 도전은 8강에서 마무리되었지만, 선생님에게 있어서 이 도전은 정말 큰 의미가 있었는데요. 
이 대회에 참가했던 로제(이미경 선생님)는 언어장애로 장애 판정을 받으셨어요. 이 대회를 함께 준비하면서 로제는 그 누구보다 열정적으로 준비해주셨고, 8강 경기에 참여하던 날, 정말 많은 사람 앞에서 덜덜 떨리는 손을 꼭 쥐기도 하고 심호흡을 하시면서도 끝까지 준비한 음료들을 만들어내시는 모습을 보여주셨답니다. 분명, 로제에게는 정말 새롭고 어려운 도전이었지만 결과를 떠나 이 대회를 준비하고 실제로 많은 사람들 앞에서 시연하는 과정을 통해 멋진 경험과 도전이 되지 않았나 싶습니다!

더 많은 선생님이 새로운 도전을 마음껏 하실 수 있도록 지지하고 응원하는 히즈빈스가 될 수 있도록 많이 응원해주시고 지켜봐 주세요! 로제의 바리스타 대회 도전기를 더 상세하게 담은 영상도 준비하고 있으니, 많이 기대해주세요 🌿

NEWS

👏 제 2의 우영우 키우는 한바다 같은 기업들

"이 회사(히즈빈스)는 장애인 고용 대신 부담금을 내는 문화를 바꾸기 위해 직영점과 함께 기업이나 공기업이 장애인을 직접 고용하는 사내 카페 운영을 도와주고 있다."

출처: 한국경제 신문
(주)향기내는사람들/히즈빈스
hisbeans@hisbeans.com
경북 포항시 북구 장량로 226번길 6, 2층 054-262-4620
수신거부 Unsubscribe

다른 뉴스레터 확인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