가맹문의 가맹문의

히즈빈스 이야기
히즈빈스가 만들어가는 이야기를 전해드립니다.

히즈빈스 뉴스레터

잘 지내고 계신가요? 히즈빈스입니다😊

2020-03-23

히즈빈스의 새로운 발걸음
히즈빈스 3월 넷째 주 뉴스레터

히즈빈스 성수점, 오픈하다
어려운 시기에 다들 잘 지내고 계신지 모르겠습니다. 
향기내는 사람들/히즈빈스를 사랑하시는 많은 분들께 인사 드립니다. 향기내는 사람들/히즈빈스 마케팅 팀입니다. 

향기내는 사람들/히즈빈스는 장애인을 비롯해서 사회에서 소외된 사람들에게 일자리를 제공하기 위해 2008년에 시작되었습니다. 세상 무서운지 모르고 열정 하나로 시작했던 대학생들이 지금은 어느덧 가정을 이루고 아버지, 어머니가 되었네요. 

한동대학교 1호점을 시작으로 얼마 전 서울 성수동 카우앤독에 19호점(장애인 바리스타 5명 근무)을 오픈했습니다. 그리고 또 와디즈 오프라인 공간 20호점(장애인 바리스타 4명), 필리핀 마닐라에 첫 해외지점(현지 장애인 바리스타 6명)을 오픈할 예정입니다. 매장이 늘어나면서 한 분이라도 더 장애를 갖고 계신 선생님들이 일자리를 가질 수 있게 되어서 감사할 따름입니다.  
코로나 바이러스를 이겨내며

좋은 일만 있었던 것은 아닙니다.  
코로나 때문에 대부분의 매장 매출이 기존 대비 80% 가까이 하락하였고, 매장을 운영하는 것이 하루하루 참 만만치가 않네요. 일부 매장은 일시적으로 휴업을 하고 있고 매니저, 바리스타 선생님들과 논의하여 원하시는 분은 연차를 사용하거나 휴직을 하고 있는 매장도 많습니다. 하지만 포항 지진, 경영 위기 등 10년 넘게 여러 위기들을 잘 이겨냈듯이 이 어려움 또한 잘 극복해 나갈 것입니다. 그럴 자신이 있다기 보다는, 우리 선생님들의 행복한 자립을 위해 꼭 해야만 하는 일이니까요. 

물살이 센 강을 건널 때는 무거운 돌을 들고 건너야 한다고 합니다. 그 무게가 우리를 떠내려 가지 않게 붙들어 주니까요. 우리에겐 80명의 장애인 선생님들이 있습니다. 그 분들의 무게가 우리를 떠내려가지 않게 붙들어 줄 겁니다. 두려움과 어려움이 때론 밤잠을 설치게도 하지만, 용기를 내 봅니다. 용기란 두려움이 없는 상태가 아니라, 두려움에도 불구하고 맞서 행동하려는 의지라고 하니까요. 

저희도 힘내겠습니다. 다들 두려움에도 불구하고 맞서서 행동하려는 의지를, 바로 '용기'를 내시기 바랍니다. 향기내는 사람들/히즈빈스가 여러분의 용기를 진심으로 응원합니다.
히즈빈스, 
대구동산병원/포항의료원 콜드브루 150박스 지원하다


㈜향기내는사람들은 히즈빈스몰에서 판매하고 있는 게이샤 콜드브루 150상자를 최근 대구 동산 병원과 포항 의료원 의료진을 위해 기탁했습니다. 향기내는 사람들 임정택 대표는 말합니다.

“마음 써 주신 한 분, 한분이 너무 고마웠지요. 사실 지금 다들 힘들잖아요. 그런데 그 와중에 응원의 메시지도 보내 주시고, 저희 제품도 구매해 주셔서 얼마나 힘이 되었는지 몰라요. 매출에 도움이 된 것도 있지만 그냥 우리가 혼자가 아니구나, 이렇게 응원하고 지지해 주는 분들이 있구나 라는 정신적 지지가 더 도움이 됐던 것 같아요. 

저희도 어렵지만, 조금이나마 그 도움을 다른 분들에게 흘려 보내야 할 것 같은 부담도 있었구요. 그래서 고생하시는 분들에게 도움을 드리고 싶어서 이번 결정을 내리게 되었어요. 

저희가 드릴 건 없고, 그래도 저희가 만든 커피가 고생하시는 분들에게 도움이 될 것 같아서 보내 드렸습니다. 두려움도 전염되지만 희망도 전염된다고 하잖아요. 정말 그랬으면 좋겠습니다. 저희도 도움을 받았으니, 도움을 드리기로 결심한 것처럼요.”
히즈빈스 게이샤 콜드브루,
온라인 출시
히즈빈스는 ‘에티오피아 게이샤(GESHA) 콜드브루’ 라는 최고급 파우치형 더치커피를 작년에 개발하였습니다. 그 동안 맛과 가격을 인정받아, 특정 채널에서만 독점 판매하다 올해 2월부터는 일반 온라인 채널을 통해서도 판매를 시작하였습니다. 최고급 에티오피아 게이샤 원두로 만든 파우치형 콜드브루에요. 저렴한 가격에 만나보시고, 아래에서 히즈빈스를 응원해주세요. (상품 후기가 필요해요~😂)

향기내는 사람들/히즈빈스에서 월 2회 메일을 보내 드리려고 합니다. 장애인 선생님들 이야기, 저희 이야기, 때로는 홍보/광고 내용 등이 실리게 될 겁니다. 원치 않으시면 '수신 거부' 의사 표시를 해 주시기 바랍니다.

히즈빈스 hisbeans@hisbeans.com
히즈빈스 뉴스레터 수신거부 Unsubscribe

다른 뉴스레터 확인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