가맹문의 가맹문의

히즈빈스 이야기
히즈빈스가 만들어가는 이야기를 전해드립니다.

히즈빈스 사람들

서울영동교회점 세라(권은영) 매니저👧🏻

2022-09-02




매장특징 (위치 및 주 고객층)
저희 히즈빈스 매장은 서울영동교회 1층에 있습니다. 학동역 10번 출구에서 200m 정도 오시면 됩니다. 2022년 5월1일 처음 오픈한 매장으로 평일에는 주위에 있는 회사 직장인분들이 주로 이용하시고, 주일에는 서울영동교회 교인분들이 주로 이용하고 계십니다. 향기로운 커피가 마음을 따뜻하고 행복하게 하길 바라는 마음으로 바리스타 선생님 1분과 1명의 매니저가 행복하고 활기차게 근무하고 있습니다.

바리스타 선생님 소개
저희 바리스타 유지훈 선생님은 열정적이고 활기 넘치는 분이며, 청결과 꼼꼼함으로 무장한 바리스타로서 최적화된 정말 멋진 분입니다. 또 친절함으로 오시는 분들에게 기쁨이 되어 주십니다. 같이 일하는 것만으로도 힘을 얻습니다.

히즈빈스에서 일하시면서 힘들었을 때는 언제였고, 가장 뿌듯했을 때, 기쁠 때는 언제였나요?
손님들이 갑자기 많이 오셔서 주문이 많아지면 당황스럽기도 하지만 찾아주시는 손님들의 마음이 고마워서 행복하기도 합니다. 선생님들이 만드신 커피와 음료를 손님들이 맛있게 드시면 정말 기쁘고 뿌듯합니다. 

장애인 바리스타와 일하며 본인의 삶에 변화된 것이 있는지?
잠시 잃어버렸던 열정을 선생님에게서 다시금 도전받습니다. 순수한 마음, 함께 하는 것에 대한 기쁨, 참 감사한 하루하루입니다. 

매장이나 선생님과 관련된 에피소드가 있으실까요?
저희 서울 영동교회 매장을 너무 좋아하는 우리 선생님은 24시간 근무를 하고 싶으시다고 하시는데 더 바빠지면 어떠실지 모르지만 지금까지는 즐겁게 일하고 계십니다.  함께하는 즐거움도 느껴가며 손발이 척척 맞는 느낌이 조금씩 듭니다. 더욱 행복한 매장이 될 수 있기를 바라며 우리 모두 화이팅입니다!!

히즈빈스에서 일을 시작하게 된 계기는 무엇인가요?
커피에 진심입니다. 하루를 시작하는 한 잔의 커피는 너무 소중합니다. 매장을 오픈하며 테스트 겸 마시는 커피는 행복 그 자체입니다. 그리고 나날이 바리스타 선생님과 함께하는 기쁨이 커져서 오래도록 함께 일하고 싶다는 마음으로 가득합니다. 

매니저님에게 히즈빈스란?
행복한 향기 가득한 사랑으로 채워지는 마음이 따뜻해지는 나의 곳

다른 사례 확인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