히즈빈스 사람들
2022-09-02
Q. 주변 친구에게 히즈빈스를 소개한다면 어떻게 말하고 싶은지?
우리 카페는 매장이 깔끔하고 저와 함께 일하는 바리스타 선생님들 모두 친절하시고 게이샤 원두로 커피 음료를 만들어서 맛과 향이 좋고 매장 분위기가 편안합니다.
Q. 히즈빈스에서 일한 지 얼마나 되었는지?
매일 매일 시간 가는 줄도 모르고 일했더니 제가 몇 년 동안 일했는지 잘 모르겠습니다.
Q. 가장 좋아하는 메뉴?
예전에는 달달한 음료를 좋아했는데 요즘은 제가 직접 내린 핸드드립을 가장 좋아합니다. 제가 한 드립을 직원분들이나 손님들에게 제공하였을 때 맛있다고 해 주시면 가장 행복한 기분을 느낍니다.
Q. 일이 가장 힘들 때, 가장 뿌듯할 때, 가장 기쁠 때는 언제인지?
가장 힘들 때는 혼자 있을 때 제일 불안합니다. 예전에 근로 지원인 선생님이 안 계셨을 때 매니저님이 식사하러 가셔서 혼자 매장에 있었던 적이 있었는데 그때 좀 힘들었습니다.
가장 뿌듯할 때는 핸드드립을 해서 다른 사람에게 맛보여줄 때 뿌듯합니다.
가장 기쁠 때는 음료를 만들어서 손님에게 드렸을 때 맛있게 드시는 걸 보면 가장 기쁘고 다 함께 일할 때가 즐겁습니다.
Q. 히즈빈스에 들어와서 겪은 가장 큰 변화는?
히즈빈스에서 일하기 전에 한동대 물음표 카페에서 1년 동안 일했는데 거기서는 음료는 만들지 않고 주문을 받고 청소를 주로 했는데 히즈빈스에 와서 커피를 만드는 것을 배우고 카페에서 일하는 방법을 많이 배울 수 있어서 정말 감사하고 기뻤습니다.
Q. 기억나는 손님이 있다면 누구인지?
모든 손님이 다 기억에 남지만 특히 내가 만든 음료를 맛있다고 칭찬해준 손님을 기억하고 싶습니다. 그리고 원두가 새롭게 바뀌었을 때 손님에게 설명을 해드렸는데 제 얘기를 들으시고도 화를 내셔서 너무 당황했고 속상했습니다.
Q. 본받고 싶은 매니저님이나 동료 바리스타가 있는지? 있다면 왜인지?
저의 근로 지원인 선생님인 예숙 선생님을 선택하고 싶습니다. 왜냐하면 선생님은 바리스타로서 일도 잘하시고 깔끔하게 매장을 잘 정리하시고 또 매장에 있는 화초들도 잘 가꾸셔서 예숙 선생님이 오시고 난 이후로 매장에 있는 화분들이 다 빛이 납니다.
Q. 히즈빈스가 본인에게 어떤 의미인지?
히즈빈스는 나에게 가장 큰 빛이고 희망입니다. 왜냐하면 내가 커피를 만들고 사람들과 많이 만나서 이야기하고 즐겁게 일할 수 있게 해준 곳이기 때문입니다. 그래서 나에게는 가장 큰 행복하고 기분이 좋아지는 곳입니다.